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 고민을 들어주세요

제 고민을 들어주세요
지금 중학생인데 인간관계로 힘들어서 중학생이고 친구들한테 너무 속상해요. 같이 가자. B는 3학년으로 편입되었다. 그녀는 예쁘기 때문에 다른 친구들과도 잘 지내고 A를 원한다. 그래서 A는 B를 아주 많이 취급하고 B만 돌본다. 우리는 가까워졌다. C가 착해서 B처럼 A처럼 나는 C다. 다른 수업을 듣고 있어서 매일 C를 보러 갔다. 라스트D는 약 한 달 전쯤 싸우고 화해한 후 아이들이 모두 뿔뿔이 흩어지고 사실대로 말했다. 이제 제 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동급생은 B,D라고 했는데 D랑 같이 있고 B랑 별로 친하지 않아서 어색하다. 그래서 쉬는 시간에 B가 친구들에게 가고 D와 나는 자거나 숙제를 한다. 제 시간에 친구가 없으면 C에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최근에 C가 저를 귀찮게 하는 것 같아서 A가 그걸 보고 C에 가지 말라고 해서 수업에 혼자 있어요. 혼자 밥을 먹거나, 수업을 듣거나, 눕거나, 숙제를 해요. 정상이라고 볼 수 있지만 제 상황은 그렇지 않습니다. A씨는 친구들과 싸웠고, 같이 통학하는 친구가 없어서 친해져서 같이 학교에 다녔다. 저는 내성적인 성격이라 친구도 잘 못 사귀고 친구도 4명밖에 없고 단어가 너무 복잡해요. B는 두 사람이 아는 것을 이야기하며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내가 무슨 말을 하면 A는 계속 하라는 말만 하고 무시한다. 그들은 그들을 돌보지 않고, 거의 뭔가가 필요한 것처럼 느끼며, 정말 속상합니다. 따로따로가 아니라 계속 쌓여서 정말 속상하네요. 생일이 되면 엄마 아빠한테도 말을 못하니 6년지기 친구랑 앱이 유일하게 축하받았어요. 그런데 A씨가 D파트만 계속 듣고 제 생일이니까 아무 관심도 없이 그냥 가고 싶은 대로 가라고 해서 제 생일에 해주었어요. 몸이 안좋아서 밖에 못살아요. 잘 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