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비행한 구독입니다. LH의 간편한 취급!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비행한 구독입니다. LH의 간편한 취급!
매도를 위한 공모 제출, 예비 서류 접수 및 기다림
첫날이 지나도 연락이 없다고 연락이 와서 거절당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가 11월 27일 저희 가족에게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그는 집에서 치료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낮 12/9시에 끝나서 가족 동거가 떴다
나가는 길에 우편함을 확인했다.
LH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방송일은 11월 29일이었다. 그리고 그 내용은
[예비 추첨 신청 안내] 였습니다.
신청일, 추첨일, 발표일이 모두 지났습니다.
이 통신은 등기 우편이 아닌 우편으로 발송되었으며,
문자가 안 온 게 말도 안 되는 일이었고, 나에게 복권 운영자가 보류된 것 같아서 화가 나서 LH에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LH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하고 나서 더 화가 났습니다.
반등기 우편(주소에 도착한 메일만 확인 가능)으로 발송하고 웹사이트에 공지를 게시했습니다.
그들은 해야 할 모든 일을 했습니다. 말하다
SMS 서비스
배송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간 일반 후보자들에게 문자를 보낸 적도 없고 민원을 받은 적도 없다. 말한다..
등기우편으로 보내도 받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등기우편으로는 보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요즘처럼 청년들이 살기에도 아파트 구하기 어려운 시기에 가번호를 받아 지원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나는 뭔가를 바라고 있었다
눈앞에서 로또를 뽑을 기회를 놓친 것 같아요.
너무 슬프고 화가 납니다.